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여타짜 출연진 평점 넷플릭스 인기순위

by 별별별별별에별 2023. 6. 14.
반응형

넷플릭스 신작으로 공개된 영화 여타짜가 인기순위에 꾸준히 머물고 있습니다. 요즘 넷플릭스에 한국영화가 많이 올라오는데 다른 건 다 영화관에서 본 거라 볼만한 게 없고 사실 재생을 누르고 싶진 않았지만 꾸준히 인기순위에 있는 여타짜라는 영화를 봤습니다. 그냥 킬링타임용으로 볼만한 것 같아 추천합니다.

 

 

 

 

영화 여타짜

기존 한국영화의 대작이었던 타짜는 많이들 봤겠지만 여타짜가 뭐지? 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이 영화는 개봉은 2021년에 했던 영화로 이번에 넷플릭스에서 공개했습니다. 

 

 

 

 

사실 추천하기에는 평점이 너무 좋지 않아 추천까지는 할 수 없고 정말 볼 게 없는데 영화를 봐야 한다는 분들에게는 킬링타임용으로 조심스럽게 추천해 봅니다. 정말 아무런 기대 없이 보는 게 좋습니다.

 

2023.05.20 - [이슈] - 넷플릭스 계정 공유 금지 한국 언제부터 적용

 

넷플릭스 계정 공유 금지 한국 언제부터 적용

넷플릭스의 계정 공유가 한국에서 언제 금지될지 모르는 가운데 저는 현재까지 프리미엄 요금제로 4인 가족이 함께 보고 있습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만 알면 각자의 디바이스를 통해 로그인할

so.kkansang.com

 

정보

범죄, 스릴러, 느와르 장르로 이지승 감독이 연출을 했고 출연진은 배우 이채형, 정혜인 등이 출연을 했습니다. 개봉은 2021년 12월 8일 개봉했으며 러닝타임은 96분이지만 체감상 120분 정도 된 것 같습니다. 

 

 

 

 

인생역전을 노리고 있는 주인공 미미는 하우스판에 들어갔지만 갑작스러운 괴한의 습격을 받아 가족을 잃습니다. 그리고 복수를 위해 그 범죄의 배후를 찾으러 가는 이야기가 전체적인 스토리입니다.

 

네이버에서는 4점 중반대, 왓챠피디아에서는 1.3으로 아주 최악의 평점을 받았습니다. 영화를 본 관객들 또한 좋은 평이 없이 다들 부정적으로 후기를 남겨 아주 기대가 하나도 안되었던 영화였습니다.

 

출연진

미미 - 이채영

 

 

 

어릴적 미미는 일찍 아버지를 잃었고 뒤이어 괴한들의 습격으로 어머니와 언니까지 잃게 됩니다. 언니는 의식불명이지만 이들을 이렇게 만든 범인들을 찾기 위해 단서가 있는 비밀리에 운영 중인 하우스판에 뛰어듭니다. 그리고 그곳에서 미스터리한 타짜 오자와를 만나게 되며 기술을 터득하게 됩니다.

 

오자와 -  정혜인

 

 

 

 

남장을 하고 있는 오자와는 사실 여자이지만 모두들 남자로 알고 있습니다. 미미에게 기술을 전수해주고 후반에는 여자인걸 밝히지만 서로에게 사랑을 느끼게 됩니다.

 

진수 - 김선빈

 

 

 

 

의식불명이 된 미미언니의 남편으로 미미곁에 머물러주지만 이 영화의 반전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인물입니다. 하지만 왠지 모르게 저는 진작에 이 인간이 어떤 인물인지 예측할 수 있었습니다. 진수의 반전은 영화를 통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미미의 아버지와 연관이 있었던 진수는 이들 가족에게 복수를 하기 위해 언니에게 다가왔지만 왜 어떤 이유로 관계가 있었던 건지는 알 수 없습니다. 정말이지 이렇게 궁금하지 않을 수 없지만 영화가 대체적으로 엉성한 포인트가 많습니다.

 

많은 분들이 타짜를 생각하고 재생을 눌르셨겠지만 대부분 30분을 못 견디고 멈춤을 눌렀다는 말이 많습니다. 보시기 전에 아래의 포스팅을 한번 보시고 아래의 포스팅을 다 보셨다면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

 

2023.06.02 - [영화] - 넷플릭스 신작 늑대사냥 후기 결말 추천

 

넷플릭스 신작 늑대사냥 후기 결말 추천

현재 넷플릭스에서 인기순위 1위를 기록 중인 영화 늑대사냥은 반전의 후반 스토리로 사람들의 평점이 갈리고 있습니다. 이것이 범죄 액션영화였는지, 스릴러 공포 영화인지 후반부로 갈수록

so.kkansang.com

 

2023.05.19 - [영화] - 넷플릭스 영화 추천 <어쩌면 우린 헤어졌는지 모른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어쩌면 우린 헤어졌는지 모른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포스팅을 보다가 새로 공개되기도 했고 평점도 좋은 것 같아 재생을 눌렀습니다. 생각보다 더 현실적인 스토리와 함께 재미있기도 했고 부담 없이 편하게 본 것 같습니다.

so.kkansan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