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이번생도 잘 부탁해 재방송 다시보기

by 별별별별별에별 2023. 6. 19.
반응형

이번에 TvN에서 새롭게 시작한 토일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가 시작되었습니다. 배우 신혜선과 안보현이 주연으로 나오며 이혜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어 많은 기대를 받고 있었습니다. 큰 사랑을 받았던 이 웹툰은 드라마로 지난 17일 토요일에 첫 방송을 시작했으며 현재는 티빙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번생도 잘 부탁해 

이 드라마의 장르는 판타지 로맨스로 토요일과 일요일 TvN에서 9시 20분에 만날 수 있으며 회당 70분, 12부작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출연작마다 흥행하며 항상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우 신혜선은 아마도 이번 드라마에서도 흥행에 성공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스트리밍은 티빙에서만 제공 중이며 아래의 포스팅을 잘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http://kkansang.com/101

 

티빙 요금제, 할인과 한 달 무료 보기 방법

티빙 요금제 할인 방법과 한 달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국내 OTT 서비스 중 현재 가장 두드러지는 1위는 바로 티빙이라 할 수 있습니다. 웨이브랑 나란히 성장했지만 이제는

kkansang.com

 

 

 

 

배우 안보현과 함께 로맨스를 보여줄 예정이며 두 배우 모두 연기력은 말할 것도 없이 잘해버리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기대를 하고 있으며 또 하나의 관전포인트는 스토리의 설정입니다.

 

등장인물

반지음 - 신혜선

전생을 기억하고 있는 반지음이라는 캐릭터의 설정이 너무 신박합니다. 천 년이 넘도록 전생을 모두 기억하고 있고 지금까지 18번의 인생을 살았는데 아랍에서 연금술사, 서커스 단원, 고려시대의 무사 등 그녀의 모든 직업도 굉장히 드라마틱합니다.

 

 

 

 

천 년동안 모두 성별, 인종 달랐던 반지음은 전생의 연인이었던 문서하를 다시 만나기 위해 계획을 세웠습니다. 그녀가 왜 그를 만나야 하는지는 드라마로 확인해야겠습니다.

 

문서하 - 안보현

반지음이 전생에 만났던 남자로 현재 그는 어린 시절 사랑하는 사람들을 잃은 상처로 자신만의 세계에 갇히게 되었습니다. 그의 힘들었던 어린시절에 사랑으로 그를 대해주었던 윤주원은 예상치 못한 사건으로 그와 헤어지게 되었고 어느날 시간이 지나고 그녀와 묘하게 닮은 반지음이 그의 앞에 나타나면서 그의 인생이 격변하기 시작합니다.

 

 

 

 

윤초원 - 하윤경

조경사로 일하고 있는 윤초원은 문서하의 어린시절 사랑이었던 윤주원의 동생입니다. 세상을 떠난 언니가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난 반지음이라는 여자와 겹쳐 보이면서 그녀의 정체에 의문을 품게 되었습니다.

 

 

 

 

하도윤 - 안동구

문서하의 절친이자 비서입니다. 어린 시절 문서하로 인해서 인생을 변화시켰고 그와 함께 유학을 떠나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며 둘은 절친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윤초원을 만나게 되며 좋아하는 마음을 키우고 있습니다.

 

 

 

 

현재 이번생도 잘 부탁하는 티빙에서 스트리밍을 하고 있으며 아직 2화까지밖에 방송을 하진 않았지만 엄청난 인기로 계속 재방송 편성이 있습니다. 아래 바로가기로 편성표 확인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