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넷플릭스 신작 길복순 공개일 정보 및 솔직한 후기

by 별별별별별에별 2023. 4. 2.
반응형

넷플릭스 신작 길복순의 공개로 많은 분들이 이번 주말에 많이들 보실 텐데 저 또한 이번에 영화를 아주 재미있게 봤습니다. 영화 길복순은 <불한당>, <킹메이커>의 감독이 연출했으며 화려한 액션이 많이 있는 영화입니다. 이번에 보면서 다시 한번 전도연 배우의 매력에 빠져버리는 영화였습니다.

 

 

 

 

길복순 공개일 및 정보

이번 넷플릭스 신작 길복순은 한국판 누아르 액션영화입니다. 넷플릭스에서 3월 31일 오후 5시에 공개가 되었고 공개되자마자 전 세계 3위로 시작했습니다. 한국을 비롯해서 베트남, 타이완, 필리핀, 인도네시아, 홍콩 등 6개국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평점은 생각보다 좋진 않은 것 같지만 개인적으로 너무 재미있게 봤기 때문에 호불호가 좀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전도연 배우의 영화를 다 좋아해서 재미있게 봤고 신선한 소재의 스토리라 기존의 한국 액션 영화보다는 훨씬 좋았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액션이 아무 의미 없다는 내용과 기대보다 별로라는 사람들도 많았습니다.

 

 

 

 

사람들마다 다르긴 하겠지만 시원한 액션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확실히 재미있게 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청소년관람불가등급으로 영화의 반이 잔인한 액션이 있습니다. 길복순은 약간 킬빌의 느낌, 4월에 개봉하는 존윅의 느낌으로 영화의 컬러가 다른 영화들과는 다른 그런 액션영화인데 50대의 여배우가 이렇게 액션신을 많이 찍었다는 게 놀랍습니다.

 

 

 

 

넷플릭스 신작 길복순은 73회 베를린영화제에도 초청이 되었는데 처음부터 최대 규모관인 베를리날레 스폐셜 부분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첫 선을 보였습니다. 여러분들도 이번 주말에는 영화 길복순 한편 보시길 추천합니다.

 

길복순 출연진 및 줄거리 소개

킬러회사의 전설이자 항상 100% 임무를 수행하는 에이스 길복순은 동시에 딸을 키우는 싱글맘으로 나옵니다. 직장에서의 냉철한 미소와 가정에서의 온화한 미소를 보면서 그 짧은 미소로 느껴지는 전도연의 연기가 얼마나 대단하지 알 수 있습니다. 매직펜만으로도 무기로 만들어버리는 그녀는 어떤 걸로도 무기로 만들 수 있는 천재적 킬러입니다.

 

 

 

 

하지만 길복순은 아이를 키우면서 냉철한 그녀에게도 모성애가 생겼고 점점 약해지는 마음을 확인하면서 이제 회사를 그만두어야겠다는 생각을 하면서 회사대표에게 더 이상 계약을 하지 않을 거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회사대표역을 맡은 설경구 배우는 그녀를 놓아줄 생각이 전혀 없습니다. 설경구 배우는 차민규역을 맡았는데 이 업계에서 탑을 차지했고 어릴 적부터 길복순에게 모든 기술을 전수해 주며 동시에 그녀를 좋아하는데 영화의 마지막에 그의 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길복순에게는 항상 온화한 미소를 보이지만 다른 이들에게는 항상 냉철한 이미지를 보여주며 특히 직접 일을 처리할 때는 굉장히 잔인한 액션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이솜 배우는 차민규의 동생 차민희역을 맡았는데 저는 처음에 영화를 봤을 때 둘이 연인관계인 줄 알았지만 여동생인 걸 알고 매우 당황스러웠습니다. 차민희는 회사의 이사이며 길복순을 굉장히 싫어하는데 오빠가 좋아하는 여자에게 질투를 느끼는 설정이 매우 독특했습니다.

 

 

 

 

영화는 넷플릭스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오랫만에 재미있는 한국 액션 영화가 나온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류의 액션을 좋아해서 재미있게 봤습니다. 주말에 시간 나시는 분들은 넷플릭스 신작 길복순 추천합니다.

그리고 길복순을 재미있게 보셨다면 제가 비슷한 액션영화로 4월에 개봉하는 <존 윅 4>도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의 포스팅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2023.03.23 - [분류 전체보기] - 4월 개봉 영화 존윅4 견자단 출연 예고편

 

4월 개봉 영화 존윅4 견자단 출연 예고편

드디어 다음 달 존윅 4가 개봉하며 이번에는 동양의 대표 액션배우 견자단과 함께 돌아왔습니다. 전작 3편에서 많은 분들이 실망했다고는 하지만 이번에는 해외평론가들에게 호평을 받았고 그

so.kkansang.com

 

항상 한국 특유의 액션영화는 똑같은 내용과 소재로 더 이상 대중들에게 관심을 많이 못 봤고 있는데 이제 이런 소재의 액션영화가 더 많이 나올 것 같아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