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나는 신이다 메이플 울화통 터지는 충격적 증언

by 별별별별별에별 2023. 3. 10.
반응형

넷플릭스 신작 다큐 <나는 신이다>를 통해 정명석의 충격적인 만행들을 사람들이 알게 되었고 피해자 중 한 명인 메이플이 용기를 내어 인터뷰를 해주었습니다. 정말 인터뷰를 볼 수록 화가 나고 짜증이 나서 계속 볼수 없었지만 이런 끔찍한 사건들일수록 세상이 모두 알아야 된다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신이다 메이플 인터뷰

메이플의 폭로를 시작으로 정명석의 충격적인 만행들이 온 세상에 알려졌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전에도 JMS는 알고 있었지만 이정도까지의 인간인 줄은 몰랐을 겁니다.

 

 

 

 

메이플은 홍콩 출신이며 한국 이름은 정수정이라는 이름을 JMS로부터 받았다고 합니다. 그녀가 폭로를 시작하기 전부터 정명석의 측근들로부터 미행까지 당하며 폭로를 하지 말라는 사람들도 있었다고 하는데 왜 그랬는지도 알 것 같습니다.

또 넷플릭스 신작 <나는 신이다>를 방영하지 말라며 방송금지 가처분 신청까지 했으나 기각이 되면서 세상에 공개가 되었다고 합니다. 굉장히 파렴치한 인간입니다.

 

 

 

그녀는 인터뷰에서 정명석이 너무 변태적이고 더러웠다고 했고 다시는 자신 같은 피해자가 안 나왔으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어렸을 적 메이플은 학교에서는 왕따를 당했고 매일 싸우는 부모님 밑에서 자라 어렸을 때부터 술 먹고 담배를 피우며 방탄한 생활을 하다가 JMS 관계자였던 언니라는 사람에게 이끌려 19세에 홍콩에서 JMS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그녀의 외모와 재능으로 종교 안에서 아이돌, 아나운서, 그리고 나중에는 목회자까지 했다고 하는데 그녀가 처음 종교활동을 할 때 정명석은 교도소에 있어서 면회까지 갔었다고 합니다.

 

정명석은 교도소에 있을 때마저 반성은커녕 주기적으로 여성 신도들의 비키니와 전라의 사진들을 받아보면서 마음에 드는 여성은 면회를 오게까지 했다고 하는데 굉장히 구체적인 증언들을 합니다.

 

 

 

 

출소 후 정명석은 메이플을 불러서 끊임없이 관계를 맺었다고 하는데 이걸 견딜 수 없어서 도주하기 전 마지막 성폭행을 당할 때 그의 음성을 녹음했다고 하는데 매우 적나라한 멘트들이 나옵니다.

그녀 외에도 그의 성적 노릿감이 된 젊은 여성신도들이 많다고 하니 기가 찰뿐입니다.

 

 

JMS 근황

정명석은 1980년대부터 신촌 단칸방에 살면서 명문대학생들 사이에서 종교활동을 시작했고 말도 안 되는 예언과 병을 낫게 해주었다는 소문을 내면서 자신을 메시아라고 칭하며 대학생들을 세뇌시켰다고 합니다.

이걸 계기로 1990년대부터 본격적으로 여성 신도들에게 말도 안되는 건강검진을 이유로 성추행과 성폭행을 시작했다고 하는데 저는 정말 이해가 안 갔습니다. 

 

 

 

 

 

사람들이 엄청 힘들고 갈급하면 지푸라기라도 잡는다고는 하지만 저런 인간의 손을 잡았는지 좀 충격적이었습니다. 그럴만한 사정이 있겠지라고 생각해 봐도 이해가 안 되긴 마찬가지였습니다.

 

 

 

 

더 충격적인 증언은 그가 만 명의 여성과 성적 관계를 통해서 그들을 하늘의 애인으로 만드는 게 하늘의 지상명령이라고 주장을 했다는 증언이었습니다. 

 

넷플릭스 <나는 신이다> 예고편을 보면 간단하게나마 수법을 알 수 있으니 한번 꼭 보시길 바랍니다.

 

 

https://youtu.be/2LmH642bG94

 

 

그는 2009년에 신도를 성폭행한 사실을 인정받아 10년을 복역하고 만기 출소를 했습니다. 하지만 얼마 되지 않아 2018년에 같은 혐의로 작년 10월에 다시 교도소에서 수감 중이라고 하는데 당분간 출소할 수는 없다고 합니다. 정말 이런 인간은 절대로 다시는 나오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아직도 반성하기는커녕 여성신도들을 모을 생각만 하고 있을 것 같아 소름이 돋는데 요즘 JMS에서 나온 사람들이 JMS구별하는 법을 알려줘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확인하는 방법은 아래의 뉴스에 들어가시면 바로 볼 수 있으니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https://www.hankyung.com/society/article/2023030977927

 

이런 교회·식당·카페 피해라…'JMS 구별법' 뭐길래

이런 교회·식당·카페 피해라…'JMS 구별법' 뭐길래, "정씨 필체로 쓰인 곳 방문 주의해야"

www.hankyung.com

 

 

넷플릭스 <나는 신이다> 다큐를 꼭 보시고 다시 한번 사이비에 대한 경각심을 가지고 세상을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