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범죄도시3 이준혁 빌런 및 개봉 예고편

by 별별별별별에별 2023. 4. 27.
반응형

한국의 액션 누아르 장르의 대표영화가 되어버린 마석도 형사의 범죄도시가 3편이 나왔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이상용 감독이 연출을 했고 제작비만 135억을 들여 촬영했다고 하니 엄청난 스케일의 액션영화가 나올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누가 빌런으로 나올지 한번 포스팅해 봤습니다.

 

 

 

 

범죄도시3 정보

개봉은 2023년 5월 31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번에 나온 티저 영상에 개봉일이 나와있는 걸 보니 거의 확정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 영화는 작년 7월부터 촬영을 하여 11월에 마쳤다고 하니 생각보다 촬영기간은 짧은 것 같습니다. 당시 3편을 촬영할 때 이미 4편까지 찍고 있었다고 하니 이 영화의 시리즈가 언제 끝날지도 궁금합니다.

 

 

 

 

출연진

이번 범죄도시3에는 이준혁 배우가 빌런으로 나옵니다. 배우 윤계상과 손석구가 빌런에 대한 기대치를 너무 높여놓았고 연기 또한 너무 잘했기 때문에 이번 빌런 역할을 소화해 내느라 엄청난 부담이 느껴졌을 거라 생각됩니다.

 

착한 금수저 역할이 훨씬 더 잘 어울리는 이준혁 배우가 어떤 식으로 악역을 연기했을지 엄청 궁금한데 이미지가 전혀 매칭이 안돼서 잘 어울리지 모르겠습니다.

 

 

 

 

이번 역할을 위해 최종 보스 역할의 이준혁 배우도 벌크업을 통해 덩치를 상당히 키웠다고 하는데 굉장히 잘생기고 몸도 좋은 빌런의 탄생인 것 같습니다.

 

 

 

 

이미지는 상상이 안 되지만 연기를 너무 잘하는 배우기 때문에 다른 반전이 있을 것 같습니다. 그 외 배우들은 리키역을 맡은 일본 배우 아오키 무네타가, 이범수, 김민재, 이지훈, 그리고 제일 유명한 장이수역의 박지환 배우까지 나오며 영화의 중심이 되는 마석도 역할의 마동석이 출연을 합니다.

 

 

 

 

일본에서 유명한 배우 아오키 무네타가는 이번 작품에서 이준혁 외에 또 다른 빌런으로 나온다고 하며 곡성에 나왔던 쿠니무라 준은 일본 조직의 회장역할로 짧지만 카리스마 있는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라 합니다. 

 

개봉 및 예고편

이번 범죄도시3는 지난해 11월에 촬영을 마치고 지금은 CG와 음향 및 막바지 작업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 5월 31일이 예정이나 정확한 스케줄이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작업이 늦어지게 되면 6월까지 기다려야 될 수 있다고 하는데 5월에 빨리 개봉했으면 좋겠습니다.

 

 

https://youtu.be/ysW2FxaFOkI

 

 

예고편이 굉장히 짧게 나와서 어떤 스토리인지 감도 오지 않지만 이번에도 역시 액션은 많을 것 같습니다.

 

여담으로 범죄도시4도 촬영을 하고 윤곽이 나왔는데 허명행 감독으로 바뀌었고 이 감독님은 무술감독 출신이라 굉장히 액션에 더 신경 쓸 것 같은 느낌입니다. 그리고 4편의 빌런은 바로 김무열 배우라고 합니다. 4편도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현재 위기를 맞은 한국영화계가 범죄도시3를 시작으로 다시 흥행에 성공하는 영화들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요즘은 정말 한국영화가 볼 게 많이 없어서 아쉬운데 5월에는 꼭 이 영화를 보러 가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